loading

촬영 전날 밤까지 고민하다가 결국 빌린 카메라

무턱대고 렌탈샵에 예약부터 걸어두기 사실 처음에는 내가 가진 소니 A6400으로도 충분할 거라고 생각했다. 그냥 동네 산책이나 가볍게 찍는 용도라면 모를까, 이번에 친구 브이로그를 좀 도와주기로 하면서 마음이 급해진 거다. 평소에 렌탈샵이라고 하면 왠지 전문가들이나 가는 곳 같아서 괜히 주눅 들었는데, 막상 검색해보니 상암이나 강남 쪽에 생각보다 많더라. 결국 고민 끝에 소니 A7S3를 빌리기로 했다. A6400이랑은 … 더 읽기